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AEO)가 2025 회계연도 2분기(2025년 8월 2일 종료) 실적이 시장 예상치를 상회하면서 장외거래에서 주가가 25% 급등했다. 이 의류 소매업체는 배우 시드니 스위니를 내세운 가을 데님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과 제품 라인업 개선으로 고객 참여도와 동일매장 매출이 개선되면서 연간 가이던스를 재개했다. 아메리칸이글은 최근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와 약혼한 미식축구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의 협업도 실적 개선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이 소매업체는 그동안 상품 구성 실수, 관세 문제, 거시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한 소비자 재량지출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왔다.
2분기 실적 시장 예상 상회 아메리칸이글의 2025년 2분기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6% 감소한 12억 8000만 달러를 기록했으나, 시장 예상치 12억 4000만 달러를 상회했다. 특히 에어리(Aerie) 브랜드의 2분기 동일매장 매출은 3% 증가했다. 조정 주당순이익(EPS)은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