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PSKY)가 MTV 채널을 미국 대중문화의 '음악 트렌드세터'로 재도약시키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데이비드 엘리슨 CEO는 최근 합병 이후 레거시 케이블 네트워크 부활을 위한 야심찬 계획을 시작하며 MTV 경영진에게 채널 혁신을 주문했다. 전반적인 전략에는 MTV의 방대한 아카이브 활용, 라이브 이벤트 개최, 디지털 영역 확장을 통한 젊은 시청자층 유치가 포함된다. 컴캐스트(CMCSA)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WBD) 등 경쟁사들이 전통적인 케이블 자산을 분사하는 것과 달리,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는 지출 증가 없이 더 나은 프로그램 제작과 스트리밍 옵션 확대를 통해 MTV, 코미디 센트럴, 니켈로디언 등의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활성화할 계획이다.
지출 늘리지 않고 콘텐츠 확대 전략 데이터 분석 기업 닐슨에 따르면 MTV의 중간 연령대 시청자는 현재 56세로, 젊은 층이 이탈했음을 보여준다. 파라마운트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온라인 존재감을 높여 젊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