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스브로(NASDAQ:HAS)와 월트디즈니(NYSE:DIS)의 소매·라이선싱 자회사인 디즈니 컨슈머 프로덕트가 해스브로의 대표 브랜드인 플레이도우에 디즈니 캐릭터를 도입하는 확대 협력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디즈니 주니어 미키마우스 클럽하우스 컬렉션으로 시작된다. 해스브로는 이 제품군이 스토리텔링과 직접 체험을 통해 창의력과 인지 발달을 촉진하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첫 제품으로는 해피 스태커블 세트, 셰이프 어 스토리 플레이세트, 스탬프 앤 고 메가팩이 포함되며 현재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2026년 1월부터는 더 넓은 소매 유통망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해스브로의 완구·보드게임·라이선싱·엔터테인먼트 부문 사장인 팀 킬핀은 "플레이도우 브랜드와 디즈니는 공예와 스토리텔링 분야의 두 상징적인 이름으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사명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즈니 컨슈머 프로덕트의 글로벌 브랜드 상업화 부문 수석부사장인 폴 기터는 이번 협력을 "사랑받는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