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과 액세서리 분야의 선도적인 디자이너이자 제조·유통업체인 디자이너 브랜즈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옴니채널 인프라를 통한 신발 산업 혁신으로 유명하다.
2025년 2분기 실적에서 디자이너 브랜즈는 전략적 운영 개선으로 동일매장 매출이 순차적으로 개선됐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순매출과 매출총이익이 소폭 감소했으나, 회사는 거시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브랜드 강화와 옴니채널 모델 최적화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재무지표를 보면 순매출은 4.2% 감소한 7억3,980만 달러, 전체 동일매장 매출은 5.0% 하락했다. 매출총이익도 3억2,290만 달러로 감소했으며 매출총이익률도 소폭 하락했다. 그러나 회사는 순이익 1,080만 달러를 달성해 주당순이익 0.22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순이익은 1,670만 달러로 조정 주당순이익은 0.34달러를 기록했다. 유동성은 현금 및 현금성자산이 4,490만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