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포드, 10년만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시작에도 주가 하락

2025-09-11 04:33:59
포드, 10년만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시작에도 주가 하락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사 포드가 10년 만에 처음으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레디 셋 포드(Ready Set Ford)'를 시작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수요일 오후 거래에서 포드 주가는 소폭 하락했다.
포드는 현재 자동차 시장을 생존의 위협으로 인식하고 이에 대응하고 있다. 포드의 리사 마테라조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모든 브랜드가 이번 전환기를 살아남지는 못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포드는 생존을 위해 '레디 셋 포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대규모 캠페인은 전 세계 고객들의 '감성적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첫 광고는 '썰스데이 나이트 풋볼' 중계에서 공개되며, 이를 시작으로 디지털, 인쇄, 소셜미디어, 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대적인 광고가 진행된다. 향후 몇 주간 미디어를 접하는 사람이라면 '레디 셋 포드' 캠페인을 접하게 될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특히 포드 차량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보여줄 '대담한 운전자, 크리에이터, 홍보대사.......................................................................................................................................................................................................................................................................................................................................................................................................................................................................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