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 전문 이커머스 기업 츄이(CHWY)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츄이는 오토십 프로그램과 자체브랜드 확대에 힘입어 매출 성장과 매출총이익률 개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판관비 부담 증가와 일시적 비용 상승 등 일부 과제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실적과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긍정적인 성과를 보였다.
매출 호조 츄이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31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가이던스 상단을 상회하는 실적으로, 오토십 프로그램과 하드굿즈 사업부문의 강세에 기인했다.
오토십 매출 사상 최대 정기배송 서비스인 오토십 프로그램은 분기 매출 25.8억 달러를 달성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는 2분기 전체 매출의 83%를 차지하는 수준이다.
수익성 개선 매출총이익률은 30.4%를 기록하며 전분기 대비 80bp, 전년 동기 대비 90bp 상승했다. 이는 효과적인 비용 관리와 가격 전략이 주효했음을 보여준다.
'겟 리얼' 자체브랜드 출시 츄이는 건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