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의류 브랜드 루츠코프((TSE:ROOT))가 2025년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루츠코프는 매출 성장, 신제품 출시 성공, 브랜드 협업 등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파트너 판매 부진과 비용 증가 등 일부 과제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전망은 낙관적이다.
매출 호조 루츠코프의 2025년 2분기 총매출은 5080만 달러를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특히 직접판매(D2C) 부문 매출이 17.8% 급증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신제품 성공적 출시 자체 개발한 호흡 기술을 적용한 여행용품 '로밍 컬렉션'이 큰 성공을 거뒀다. 이는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는 루츠코프의 혁신 역량을 입증했다.
브랜드 협업 확대 몰슨 캐내디언, 캐나다 드라이 등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영향력이 크게 확대됐다.
수익성 개선 매출총이익률이 전년 대비 430bp 상승했다. 이는 효율적인 소싱 전략과 체계적인 할인 관리에 기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