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면적으로 보면, 이는 커피 대기업 스타벅스 (SBUX)에게 좋은 아이디어였을 것이다. 결국 스위프티들은 얼마 전 에라스 투어로 영화관들의 상황을 반전시키는 데 도움을 줬기 때문이다. 하지만 테일러 스위프트와 스타벅스 간의 새로운 프로모션은 주주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스타벅스 주가는 금요일 오후 거래에서 실제로 소폭 상승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 앨범이 오늘 출시됐고, "The Life of a Showgirl"은 전 세계 스위프티들의 흥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도 여러 플레이리스트, 특별 이벤트, 심지어 무료 음료까지 포함한 "글로벌 리스닝 파티"로 이러한 상황을 활용하고 있다. 실제로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소셜미디어 게시물에서 특별한 이스터 에그를 발견한 첫 11만3000명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들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했다. 스위프트와 스타벅스가 협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회사는 Red (Taylor's Version) 출시를 위해 협력하여 공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