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대기업들이 디지털 이니셔티브와 경쟁력 있는 가격 전략이 소비자 관심을 끌어들이는 데 핵심이 되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점차 온라인 플랫폼으로 이동하고 선호 브랜드에서 가치 중심의 옵션을 요구하면서, 타겟(NYSE:TGT)은 디지털 입지 강화와 업계 거대 기업들과의 경쟁 관리라는 이중 과제에 직면해 있다.
부정적 전망 디지털 성장 부진, 온라인 광고와 마켓플레이스 사업이 역풍으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가격 책정과 상품 구성의 어려움, 월마트와 아마존과의 치열한 경쟁이 주요 부담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최근 BofA 증권은 테네시주 내슈빌 매장 투어를 진행했으며, 타겟 서클 위크(10월 5일~11일) 행사가 순조롭게 시작된 것으로 관찰했다.
의류 및 식품 옴스 애널리스트는 작년에 리모델링한 매장이 확장된 의류와 식품 부문에서 강한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뷰티 타겟은 2026년 8월 울타와의 파트너십이 종료된 후 매장당 1,000 평방피트의 여유 공간을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