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주별 대마초 가격 차이가 매우 크다. 예를 들어, 모든 형태의 대마초가 불법인 북다코타(North Dakota)주에 거주한다면 애리조나(Arizona)주의 소비자보다 대마초에 82%나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 있다.프라이스 오브 위드(Price Of Weed)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국 내 대마초 가격의 흥미로운 차이를 살펴봤다. 프라이스 오브 위드는 대마초의 시장 가치에 대한 정보를 크라우드소싱하는 널리 사용되는 디렉토리다. 이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은 최근 구매한 대마초 정보를 익명으로 제보할 수 있다.2024년 8월 가격 지수는 미국 전역의 주별 대마초 비용이 다양하게 나타나는 현황을 보여준다. 가격은 온스당으로 계산됐다. 자세히 살펴보자.품질: 총 가격의 4분의 1고품질 대마초의 평균 가격은 온스당 320.07달러인 반면, 중품질 대마초는 온스당 평균 258.31달러다. 이는 고품질과 중품질 대마초의 평균 가격 차이가 약 24%임을 의미한다.고품질 대마초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