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용:- 하이센스홈어플라이언스의 상반기 순이익이 전년 대비 34.6% 증가한 20억2000만 위안을 기록, 급격한 해외 성장이 주요 동력- 증권가는 해외 사업의 강한 잠재력을 근거로 대부분 '매수' 의견을 제시하며 회사에 대해 낙관적 전망중국 브랜드들이 최근 UEFA 유럽축구선수권대회와 같은 주요 국제 스포츠 행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습이 됐다. 그 중에서도 하이센스홈어플라이언스그룹(OTC:HISEF)의 한 캠페인이 국내외에서 화제를 모았다.이 신흥 가전업체는 "중국이 첫 번째라고 해서 세계가 두 번째라는 뜻은 아니다"라는 슬로건을 사용해 중국과 서방 간 무역 마찰이 고조되는 상황에서 중국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의 공존 메시지를 전달하려 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국내 시장 둔화를 상쇄하기 위해 해외 판매 확대에 주력하는 회사 입장에서 특별한 중요성을 띠고 있다.UEFA 선수권대회 참가가 하이센스에게 처음은 아니었지만, 이번에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이 3번째 대회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