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건강과 맛을 위해 농약 없는 식품을 선호하는 가운데, 어텀브랜즈가 대마 시장에 유사한 청정 재배 방식을 도입했다. 캘리포니아주 샌타바버라에 위치한 이 여성 소유 가족 기업은 지속 가능하고 농약 없는 재배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오텀 쉘턴 최고재무책임자(CFO)와 파트너, 그리고 브랜드 가족(한스, 조니, 한나 브랜드)이 공동 설립한 어텀브랜즈는 건강, 웰니스, 환경 책임을 중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벤징가 캐나비스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쉘턴은 전통적인 농업에서 대마 재배로 전환한 과정과 농약 없는 운영의 도전에 대해 이야기했다.데이지에서 대마로: 어텀브랜즈의 성장어텀브랜즈는 처음에 거베라 데이지를 재배하는 절화 사업으로 시작했다. 하지만 남미와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전환이 필요했다고 쉘턴은 설명했다. "파트너 한스가 30년 넘게 이 부지를 소유했지만 절화 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었죠. 대마 합법화를 기회로 보고 절화에서 대마로 전환했습니다."그러나 단순히 작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