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C가 한정판 'Hold the Phone' BIC EZ Reach 라이터 케이스 출시로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회사는 다년간 파트너십을 맺어온 스눕 독과 마사 스튜어트가 이 두 유명인의 상징적인 BIC EZ Reach 라이터 디자인과 어울리는 두 개의 폰 케이스에 영감을 주었다고 밝혔다.BIC Flame for Life의 마케팅 디렉터 지니 무이는 'Hold the Phone' BIC EZ Reach 라이터 케이스가 스튜어트와 스눕과의 협업을 기념한다고 말했다.무이는 "이전 캠페인의 성공과 이 전설적인 듀오의 부인할 수 없는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연말 시즌을 앞두고 또 하나의 필수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BIC는 이전에 2014년 초 윌리 넬슨, 스눕 독, 마사 스튜어트를 내세운 EZ Reach 라이터의 '가장 많이 빌려 쓰는' 캠페인을 재선보인 바 있다. 이 캠페인은 시작 이후 주목할 만한 소비자 호감도와 전년 대비 매출 증가를 이끌어냈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