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와우글로벌] 썸머 핫 이벤트 뉴스 멤버십](https://img.wownet.co.kr/banner/202507/202507142f7a6d19127a4858af68c5b1c48d9fb7.jpg)

위바이글로벌(WEBUY GLOBAL LTD.)(나스닥: WBUY) 주가가 화요일 상승세를 보였다. 이는 회사가 혁신적인 미키1.0 여행 AI를 통한 왓츠앱 기반 디즈니크루즈 캠페인의 성공을 공개한 데 따른 것이다.
회사는 이달 초 왓츠앱을 통해 이용 가능한 미키1.0을 출시했다.
위바이의 미키1.0은 여행 문의에 대해 실시간 견적, 여행 패키지, 항공편, 숙박 시설에 대한 상세 정보를 즉시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 선호도에 따른 맞춤형 추천, 날씨 업데이트, 일정 제안 등을 제공한다. 미키1.0은 영어, 말레이어, 중국어 등 다국어를 지원하며 음성과 텍스트로 소통해 단체 여행과 개별 여행 계획을 간소화한다.
위바이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성을 활용해 디즈니크루즈 캠페인의 잠재 고객을 미키1.0으로 유도했다.
이번 캠페인은 고급 AI와 맞춤형 서비스 통합을 통해 고객 참여를 높이고 강력한 재무 성과를 달성하는 회사의 능력을 보여주었다.
미키1.0은 고객 문의 처리, 실시간 견적 제공, 맞춤형 추천을 수행하고 예약 완료를 위해 자격을 갖춘 잠재 고객을 여행 컨설턴트에게 원활하게 연결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첨단 기술과 인간의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통합한 사례를 보여주었다.
또한 이달 위바이는 엔비디아의 AI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다음 단계로 진출했다.
이 프로그램 참여는 기술을 통한 혁신 추진에 대한 위바이의 의지를 보여주며, 전자상거래 및 여행 산업의 변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WBUY 주가는 화요일 6.2% 상승한 18센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