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글로벌(나스닥:PARA)과 시청률 조사, 데이터 분석, 시장 조사 분야의 대표 기업인 닐슨이 즉시 발효되는 새로운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파라마운트는 전국 및 지역 방송, 케이블 채널, 파라마운트+와 플루토TV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등 모든 플랫폼에 걸쳐 포괄적인 시청자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계약의 일환으로 닐슨은 광고와 콘텐츠 전략 개선을 위한 첨단 시청자층(Advanced Audiences), 빅데이터+패널(Big Data + Panel), 광고 지원 스트리밍 플랫폼 시청률 등 여러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커넥티드TV용 닐슨 원 광고(Nielsen ONE Ads)와 가정 외 시청률 측정의 전국 확대는 파라마운트의 향후 전략적 의사결정에 지침이 될 전망이다. 파라마운트는 지난해 9월 30일 만료된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닐슨과의 파트너십을 종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르티크 라오 닐슨 CEO는 "파라마운트 경영진이 엔터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