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 메인
  • NEWS
이번주 방송스케쥴

50센트의 야심찬 헤드폰 브랜드 SMS 오디오는 왜 실패했나

2025-03-28 19:15:51
50센트의 야심찬 헤드폰 브랜드 SMS 오디오는 왜 실패했나
13년 전 커티스 '50센트' 잭슨은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헤드폰 브랜드 SMS 오디오를 설립할 때 '하버드 출신처럼 생각했다'고 농담했다. 하지만 큰 기대를 모았던 이 회사는 2016년 조용히 사라졌다.
주요 내용
잭슨은 2011년 비츠바이드레와 같은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SMS 오디오를 출시했다.
그는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단순히 내 이미지만 제품에 사용하고 싶지 않았다. 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라이선스 계약에 만족하지 않고 래퍼는 코노오디오를 인수했으며, 창업자인 브라이언 노헤를 사장으로 영입했다. 50센트는 이 결정에 대해 '내가 하버드 출신처럼 생각해서 그를 영입했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DJ 폴리 D, 팀벌랜드, NBA 스타 카멜로 앤서니 등 유명인의 후원으로 초기 모멘텀을 얻었다. 또한 피딩 아메리카, 세계식량계획과 협력해 헤드폰 판매마다 굶주린 아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의식 있는 자본주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