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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려견 스타 `더그 더 퍼그` 건강 악화로 가족이 반려동물용 CBD 브랜드 설립

2025-04-03 23:14:26
반려견 스타 `더그 더 퍼그` 건강 악화로 가족이 반려동물용 CBD 브랜드 설립

"모든 반려견 주인의 목표는 반려견과 더 오래 함께하는 것"이라고 레슬리 모지어는 헌신적인 반려인의 열정을 보여주며 말했다. 이러한 마음이 그녀와 파트너 롭 치아넬리노니퍼프를 설립하게 된 핵심 동기다. 이 브랜드는 필요에 의해 탄생했고 개인적인 도전과 성공을 통해 성장했다.



레슬리가 반려동물 웰니스 산업에 뛰어든 것은 더그 더 퍼그의 심각한 건강 악화가 계기였다. "반려견의 건강 관리와 생활 방식에 대한 책임이 나에게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더그의 건강 문제를 직접 목격하면서, 자신의 자궁내막증과 남편의 다발성 경화증 투병 경험과 맞물려 반려동물 케어에 대한 그녀의 관점이 바뀌었다. "우리 집을 '정화'해야 했다"고 레슬리는 말하며, 사람용 제품과 반려동물용 제품에서 발견되는 유해 성분에 대한 깨달음을 강조했다. 이러한 깨달음이 품질, 안전성, 반려동물의 웰빙을 추구하는 노니퍼프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더그 더 퍼그와 CBD의 인연


노니퍼프의 제품 라인에 CBD를 도입한 것은 자연스러운 진전이었으며, 이는 치료 효과에 대한 인식에서 비롯됐다. "CBD와 다른 유익한 칸나비노이드는 반려동물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레슬리는 말했다. 특히 노화된 개들의 관절통, 운동성 문제, 불안감 해소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노니퍼프는 이러한 제품들의 최고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제조 공정을 적용한다. 24년 이상의 대마 및 대마초 산업 경험을 가진 이안 페더슨이 회사의 의료용 대마 CBD 연구 책임자를 맡고 있다. "노니퍼프 CBD 제품 개발에 투입된 시간, 연구, 사전 계획이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이렇게 영향력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한 핵심"이라고 레슬리는 말했다.



최고의 반려견 약초 전문가인 리타 호건이 노니퍼프의 연고와 제품 일부를 제조했다. 그녀의 폭넓은 지식과 전문성이 반려동물을 위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웰니스 솔루션 개발에 큰 도움이 됐다.



글로벌 반려동물 케어 시장은 2026년까지 2,41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며, CBD와 같은 자연 웰니스 제품이 큰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연주의 반려견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다"고 레슬리는 말했다. 반려견의 암 발병률이 증가하면서 반려인들은 전통적인 의약품을 대체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자연 대체제를 찾고 있다.



반려동물 웰니스 교육 선도


노니퍼프는 제품을 넘어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팀은 CBD의 안전하고 유익한 측면을 강조하며 반려동물용 대마 제품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국의 의료 전문가와 기관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레슬리는 말했다.



회사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교육 콘텐츠를 공유하고 유명인사와 일반 반려인들과 소통하며 신뢰도를 쌓고 있다. 더그 더 퍼그의 막대한 소셜 미디어 영향력(유튜브 조회수 5억 회 이상, 틱톡 팔로워 610만 명, 페이스북 팔로워 560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360만 명, X/트위터 팔로워 250만 명)은 노니퍼프의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신뢰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편견 극복을 위한 도전


레슬리는 반려동물용 대마 제품에 대한 편견 극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연구와 전문가 협력을 통해 CBD의 안전성과 유익성을 강조한다. "인간을 대상으로 한 초기 연구와 성공 사례가 CBD의 이점을 이해하는 데 좋은 기초가 됐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미래를 향한 혁신: 노니퍼프의 비전


레슬리는 반려동물 웰니스와 대마를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노니퍼프의 비전을 제시했다. 교육과 혁신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를 위한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것이 목표다.



수의사와 반려동물 케어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노니퍼프는 제품이 최신 동물 건강 과학과 부합하도록 하고 있다. "의료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협력은 제품 개선뿐만 아니라 고객 신뢰도 강화에도 중요하다"고 레슬리는 말했다.



노니퍼프는 앞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친환경 반려동물 용품과 고급 영양 보조제 등 새로운 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시장 확대도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