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 메인
  • NEWS
이번주 방송스케쥴

월마트, 비지오 TV로 연말 시즌 시장점유율 공략 나서

2025-07-22 01:45:26
월마트, 비지오 TV로 연말 시즌 시장점유율 공략 나서
월마트(WMT) 주가가 비지오 TV를 통해 투자자와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이라는 기대감에 상승했다.
블룸버그 뉴스가 입수한 내부 메모에 따르면, 월마트는 연말까지 비지오를 자체 브랜드로 전환해 월마트 매장과 온라인, 샘스클럽에서만 독점 판매할 계획이다.

미디어 제국
이에 따라 비지오의 스마트 TV는 아마존(AMZN)과 타겟(TGT)에서는 판매되지 않을 예정이다.
월마트는 2024년 2월 비지오와 스마트캐스트 운영체제를 23억 달러에 인수했다. 메모에 따르면 비지오의 하드웨어와 광고 역량을 월마트 유통 채널에서만 독점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와 차별화된 미디어 제국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월마트의 90개 자체 브랜드 중 20개 이상이 연간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월마트는 연말 쇼핑 시즌을 겨냥해 비지오 기술을 탑재한 자체 브랜드 'Onn' 스마트 TV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는 그룹의 새로운 수익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연말 TV 시장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