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NA헬스사이언스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USANA헬스사이언스는 최근 실적발표에서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고했다. 중국 시장에서의 어려움과 활성 고객 감소에도 불구하고 견실한 재무성과와 성공적인 전략 이행을 달성했으며, 향후 전망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보였다.
견실한 재무성과 USANA헬스사이언스의 연결 매출은 전년 대비 11% 증가했다. 조정 주당순이익은 전년 대비 36% 상승했다. 또한 분기말 기준 부채가 없는 상태에서 현금 1억510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어 견고한 재무상태를 입증했다.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브랜드 리뉴얼 동사는 파트너십 강화, 제품 혁신 가속화, 브랜드 메시지 진화를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주목할 만한 변화는 영업 리더의 명칭을 '어소시에이트'에서 '브랜드 파트너'로 변경해 협력 관계를 강화한 점이다.
성공적인 인수합병 USANA의 인수 전략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하이야(Hiya)는 전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