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TV 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전히 광고 매출을 통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이에 광고 성과 분석이 매출 증대에 핵심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기업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WBD)는 최근 광고 효과 측정을 위해 비디오앰프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 투자자들은 이 소식에 긍정적으로 반응해 목요일 거래 마감 직전 주가가 2% 이상 상승했다. 워너와 비디오앰프 간 체결된 다년 계약을 통해 워너는 비디오앰프의 데이터와 측정 도구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확보한 데이터와 측정 결과는 2025년 업프런트(방송사가 광고주에게 선판매하는 행사)와 그 이후에 활용될 예정이다. 워너의 광고 영업 리서치 및 데이터 인사이트 책임자인 데이비드 포터는 "비디오앰프는 모든 스크린과 시청자, 광고 지출에 대해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을 측정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는 다가오는 TV 광고 구매 시즌을 앞두고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비디오앰프는 자사 기술이 "제3자 콘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