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반스의 모기업 VF코프(NYSE:VFC)가 시장 예상을 상회하는 1분기 실적을 발표한 후 수요일 장 전 거래에서 주가가 상승했다. VF코프의 1분기 주당순손실(EPS)은 24센트로, 시장 전망치인 33센트 손실을 상회했다. 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보합인 17.7억 달러를 기록해 시장 예상치 17억 달러를 웃돌았다. 반스, 노스페이스, 팀버랜드, 알트라, 디키스 등 11개 브랜드를 보유한 VF코프는 전략적 구조조정이 진행 중인 가운데서도 재무지표가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조정 매출총이익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0베이시스포인트(bp) 상승한 54.1%를 기록했다. 분기 말 기준 현금 및 현금성자산은 6.424억 달러, 재고자산은 21.4억 달러를 기록했다. VF코프는 9월 18일 지급 예정인 주당 9센트의 분기 배당금을 발표했다. 취임 2년 차를 맞은 브래큰 대럴 CEO는 VF코프의 실적이 내부 기대치와 가이던스를 모두 상회했다고 강조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