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워터(PRMB)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성과와 도전과제를 공개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긍정적인 요소와 부정적인 요소가 혼재됐다. 프리미엄 워터 판매 성장과 시너지 효과 창출에서는 성과를 거뒀으나, 통합 과정의 운영상 어려움과 날씨로 인한 매출 영향 등 도전과제도 있었다.
프리미엄 워터 채널 성장 프리모브랜드의 프리미엄 워터 채널 순매출이 전년 대비 44.2% 증가했다. 이는 월마트와 주요 소매 채널에서 마운틴밸리와 사라토가 브랜드의 실적이 크게 개선된 데 따른 것이다. 회사는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생산시설을 건설 중이다.
시너지 효과 달성 순항 회사는 2025년까지 약 2억 달러, 2026년까지 3억 달러의 시너지 효과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미 상당수의 시설 폐쇄와 인력 감축을 통해 효율성 제고와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있다.
견고한 유동성 확보 프리모브랜드는 약 10억 달러의 유동성을 보유하고 있다. 4억1200만 달러의 비제한 현금과 6억1200만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