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뮤직엔터테인먼트(NYSE:TME)가 시장 예상을 상회하는 2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주가가 화요일 상승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9% 증가한 11억8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온라인 음악 서비스의 강력한 성장에 기인했으며, 소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기타 부문의 매출 감소를 상쇄했다. 애널리스트들은 11억 달러를 전망했다. 중국의 온라인 음악 및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텐센트뮤직의 조정 주당순이익은 23센트(1.66위안)로 애널리스트 전망치 19센트를 웃돌았다. 음악 구독 매출은 6억11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7.1% 증가했다. 온라인 음악 월간 활성 이용자(MAU)는 전년 동기 대비 3.2% 감소한 5억5300만 명을 기록했다. 온라인 음악 유료 이용자는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한 1억2440만 명을 기록했다. 온라인 음악 이용자당 월평균 매출(ARPPU)은 전년 동기 대비 9.3% 증가한 1170만 위안을 기록했다. 매출총이익률은 42.0%에서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