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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중국 트레일러닝 시장 공략 나서...주가 상승

2025-08-22 20:54:38
나이키, 중국 트레일러닝 시장 공략 나서...주가 상승
스포츠웨어 거대기업 나이키가 중국의 트레일러닝 열풍에 편승해 신제품 출시로 매출 확대를 노린다.
나이키는 아웃도어 서브브랜드 ACG를 통해 다음 주 프랑스에서 열리는 울트라마라톤 대회 '울트라-트레일 뒤 몽블랑'에서 새로운 트레일러닝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내년 봄 일반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주가 상승률이 1%에 그친 나이키 주식은 장 전 거래에서 상승세를 보였다.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시장 공략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울트라플라이 트레일러닝화의 신버전으로, ACG를 급성장하는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로 만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및 아웃도어 제품 시장 규모는 2024년 1,377억 달러로 평가되며, 2025년부터 2034년까지 연간 5.7% 이상의 성장이 예상된다. 이는 팬데믹 이후 하이킹, 캠핑, 사이클링, 수상스포츠 등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하려는 수요가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특히 중국에서는 숲과 바위길을 달리는..............................................................................................................................................................................................................................................................................................................................................................................................................................................................................................................................................................................................................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