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세이프(PSFE)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페이세이프는 이번 실적발표에서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유기적 매출 성장과 제품 혁신, 파트너십 확대 등 전략적 진전을 강조했다. 다만 매출 감소와 마진 축소, 레버리지 증가 등의 도전과제도 인정했다. 회사는 견고한 영업 파이프라인과 제품 이니셔티브를 바탕으로 향후 성장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보였으나, 이탈률과 세금 관련 이슈는 우려 사항으로 지적됐다.
유기적 매출 5% 성장 페이세이프는 다이렉트 마케팅 사업부 매각을 제외하고 5%의 유기적 매출 성장과 12%의 조정 EBITDA 증가를 기록했다. 이는 회사의 전략적 우선순위와 주요 제품 라인 전반의 확장에 초점을 맞춘 결과로 평가된다.
자사주 매입과 저평가 인식 회사는 전분기 61.3만주 대비 증가한 약 150만주의 자사주를 매입하며 2,000만 달러를 주주들에게 환원했다. 페이세이프는 지속적인 자사주 매입을 통해 현재 주가가 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