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홀딩스 리미티드 ADR((CHA))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차지홀딩스는 해외시장에서 강한 성장세를 보였으나, 내수시장에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남아시아와 북미 지역에서 성공적인 해외 확장을 이뤄냈으나, 중국 내수시장에서는 경쟁 심화와 글로벌 확장에 따른 운영비용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매출 성장과 수익성 차지홀딩스는 33억 위안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0.2% 성장했다. 또한 순이익 7720만 위안을 달성하며 10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이는 확장 과정에서도 수익성을 유지하는 효과적인 전략을 보여준다. 해외시장 확장 해외시장의 상품거래액(GMV)은 전년 대비 77.4% 증가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등에서 52개의 순증 매장을 오픈하며 국제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이는 차지홀딩스의 성장 동력이 해외시장에 집중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신제품 출시 성공 호지차 현미 밀크티와 영국도서관과 협업한 얼그레이 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