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셋PR이 2분기 라틴아메리카 암호화폐 미디어 현황을 분석한 결과, 시장이 극명하게 양분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1분기에 이미 암호화폐 전문매체의 트래픽은 23% 감소하며 균열 조짐을 보였다. 이는 지역 내 암호화폐 채택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와 상반된 현상이었다. 2분기에는 상황이 더욱 악화됐다. 암호화폐 전문매체의 방문자 수는 1분기 1785만에서 2분기 819만으로 54% 급감했다. 이는 보고서 작성 이래 가장 큰 폭의 감소세다. 월별로 보면 4월 335만, 5월 265만, 6월 219만으로 하락세가 가속화됐다.
라틴아메리카 암호화폐 전문매체는 2025년 4월부터 6월까지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였다 일반 매체(암호화폐 섹션이 있는 금융, 기술, 뉴스 포털)도 70%가량이 트래픽 감소를 겪었다. 그러나 대형 매체들의 규모가 워낙 커서 전체적으로는 1분기 2억4380만에서 2분기 2억6320만으로 약 2000만 방문이 증가했다. 두 매체군을 비교하면 대조적인 양상이 뚜렷하다. 전문매체는 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