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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 브랜즈,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매출 4.2% 감소

2025-09-10 12:51:58
디자이너 브랜즈,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매출 4.2% 감소

신발·액세서리 전문 기업 디자이너 브랜즈(DBI)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신발과 액세서리 분야의 선도적인 디자이너이자 제조·유통업체인 디자이너 브랜즈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옴니채널 인프라를 통한 신발 산업 혁신으로 유명하다.



2025년 2분기 실적에서 디자이너 브랜즈는 전략적 운영 개선으로 동일매장 매출이 순차적으로 개선됐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순매출과 매출총이익이 소폭 감소했으나, 회사는 거시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브랜드 강화와 옴니채널 모델 최적화에 주력하고 있다.



주요 재무지표를 보면 순매출은 4.2% 감소한 7억3,980만 달러, 전체 동일매장 매출은 5.0% 하락했다. 매출총이익도 3억2,290만 달러로 감소했으며 매출총이익률도 소폭 하락했다. 그러나 회사는 순이익 1,080만 달러를 달성해 주당순이익 0.22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순이익은 1,670만 달러로 조정 주당순이익은 0.34달러를 기록했다. 유동성은 현금 및 현금성자산이 4,490만 달러를 유지했으나, 부채 수준은 증가했다.



회사는 미국과 캐나다 소매 부문에서 전략적 조정의 일환으로 매장 수를 줄였다.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디자이너 브랜즈는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참여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투자와 규율있는 실행에 전념하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즈는 글로벌 무역 정책과 소비 지출 트렌드를 포함한 거시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신중한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도전과제들을 극복하면서 미래를 위한 보다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집중하고 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