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KE)가 김 카다시안의 스킴스 브랜드와 손잡고 브랜드 이미지 회복과 여성 소비자 재유치에 나섰지만, 애널리스트들은 단기적으로는 재무적 효과가 제한적일 것이라고 경고했다. 새로운 나이키스킴스 액티브웨어 및 언더웨어 라인이 금요일 출시됐다. 7개 컬렉션과 50명 이상의 운동선수가 참여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그리고 나이키와 스킴스 웹사이트에서의 제품 출시가 함께 진행됐다. 나이키 주가는 출시를 앞두고 장전 거래에서 0.4% 상승한 69.49달러를 기록했다. 하지만 올해 들어 8.5% 하락했고, 2021년 사상 최고치 대비 60% 이상 떨어진 상태다. 애널리스트들, 문화적 효과와 느린 재무적 영향 저울질스킴스라는 이름은 문화적 영향력과 젊은 소비자층을 가져다주지만, 애널리스트들은 나이키가 수년간 잃어버린 시장 점유율을 회복하려면 하나의 협업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말했다. 텔시 어드바이저리 그룹의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는 "초기에는 온라인에서 수량이 제한적이고 일부 매장에서만 실물 판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