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지원하는 (MSFT) AI 기업 오픈AI가 사용자들이 챗GPT를 통해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인스턴트 체크아웃'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다. 현재 이 도구는 미국 기반 엣시 (ETSY) 판매자들로부터 단일 상품 구매를 지원하며, 무료, 플러스, 프로 챗GPT 플랜을 사용하는 미국 사용자들에게 제공된다. 오픈AI는 또한 스킴스와 글로시어 같은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100만 명 이상의 쇼피파이 (SHOP) 판매자들이 곧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능은 오픈AI가 챗GPT를 통해 이뤄지는 각 거래에서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새로운 수익원이 될 수 있다. 정확한 수수료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오픈AI는 엣시 및 쇼피파이와의 개별 계약에 기반한 수수료이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추가 요금을 보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또한 챗GPT의 상거래 기능을 담당하는 미셸 프래딘은 CNBC에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과 같은 실제 업무를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 챗G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