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납티스바이오(나스닥: ANAB)가 사업을 두 개의 독립적인 상장기업으로 분할하는 방안을 검토한다고 화요일 발표했다. 로열티 매니지먼트와 바이오파마로 불리게 될 두 회사는 서로 다른 사업모델을 가지고 있어, 투자자들이 각 회사의 전략적 기회와 재무적 목표에 맞춰 투자 철학과 포트폴리오 배분을 조정할 수 있게 된다. 다니엘 파가 아납티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아납티스는 다수의 매력적이고 잠재력 높은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열티 매니지먼트 회사 개요 분할이 완료되면 로열티 매니지먼트는 GSK(NYSE:GSK)로부터 잠재적으로 상당한 규모의 젬펄리 로열티와 반다 파마슈티컬스(나스닥:VNDA)로부터의 임시돌리맙 마일스톤 및 로열티 권리를 보유하고 관리하게 된다. 이 회사는 로열티의 가치를 보호하고 주주들에게 환원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GSK는 최근 2025년 2분기 젬펄리 매출이 2억6200만 달러, 2025년 상반기 매출이 4억82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GSK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