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대시-크리테오, 맞춤형 소비자 타깃팅 광고 파트너십 체결
2025-10-06 20:50:38
크리테오(나스닥: CRTO)와 도어대시(나스닥: DASH)는 월요일 식료품점, 편의점 및 비식당 소매 부문에서 도어대시 마켓플레이스의 광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크리테오는 도어대시의 미국 광고 영업팀 역할을 수행하며, 브랜드와 광고 대행사들과 직접 협력해 도어대시 플랫폼 전반에 걸친 미디어 배치를 확대할 예정이다. 양사는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고 기술의 더 깊은 통합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 중 하나인 리테일 미디어의 급속한 성장을 활용하여, 브랜드들이 구매 시점에 더 가까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크리테오와 협력하는 광고주들은 도어대시의 온사이트 비디오, 디스플레이 배너, 스폰서 제품, 스폰서 브랜드를 포함한 광고 형식과 함께 디스플레이, 비디오, 검색, 소셜 등 오프사이트 채널에도 접근할 수 있게 된다.
크리테오의 리...................................................................................................................................................................................................................................................................................................................................................................................................................................................................................................................................................................................................................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