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공유 기업 에어비앤비 (ABNB)가 게스트들이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고 체험 시작 전 다른 참가자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소셜 기능을 앱에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같은 이벤트에 참석하는 사람들을 위한 직접 메시징 도구와 다른 참가자들의 프로필을 보여주는 대시보드가 포함된다. 게스트들은 각 이벤트마다 이 기능 사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
이번 기능은 케이터링과 개인 트레이닝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한 5월의 대규모 앱 재설계 이후 나온 것이다. 당시 업데이트는 에어비앤비의 '체험' 섹션도 개편했는데, 이 섹션은 회사가 2020년 팬데믹 기간 동안 중단하기 전까지 성장시키려 했던 부문이다. 흥미롭게도 올해 초 에어비앤비는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 탐색에 2억~2억5000만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에어비앤비는 또한 AI 챗봇도 개선했는데, 이제 예약 취소나 날짜 변경 같은 작업을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