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LULU) 주식이 프로 스포츠 상품 시장 진출 소식에 투자자들이 환호하면서 장전 거래에서 5% 이상 상승했다. 이번 계약은 요가복 대표 브랜드가 라이선스 스포츠 의류 시장에 본격 진출하는 첫 사례로, 이 시장은 오랫동안 나이키 (NKE)와 아디다스 (ADDYY)가 지배해왔다.
경기장의 새로운 룩 룰루레몬은 글로벌 라이선스 스포츠웨어 선두업체인 파나틱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NHL 브랜드 독점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개발할 예정이다. 첫 제품은 10월 29일 출시되며, 2024-25 시즌 11개 NHL 팀을 대상으로 시작해 내년에는 전체 32개 팀으로 확대된다.
셀레스트 버고인 아메리카 및 글로벌 고객 혁신 담당 사장은 "룰루레몬은 하키의 열렬한 팬이며, 우리 고객들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며 "파나틱스 및 NHL과 협력하여 프로 스포츠 분야에서 입지를 넓히고 NHL 팬들에게 고품질 퍼포먼스 및 라운지웨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스쿠바 후디, 디파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