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Figma, Inc. Class A) (FIG)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피그마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피그마는 디지털 제품 디자인 및 개발을 위한 협업 기반 AI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주로 기술 부문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피그마는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한 2억 7,42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회사는 AI 제품의 성공과 고객 채택 증가에 힘입어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주요 재무 실적으로는 비GAAP 영업이익 3,400만 달러와 비GAAP 순이익 6,24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일회성 주식기반보상 비용으로 인한 GAAP 기준 순손실 11억 달러에도 불구하고, 피그마는 영업활동 현금흐름 5,120만 달러를 달성했다. 또한 대형 고객 기준 순달러유지율(NDR)은 131%로 견조한 수준을 보였다.
이번 분기 피그마의 전략적 행보로는 50개 이상의 신규 기능 출시, 오픈AI와의 파트너십 체결, 미디어 생성 역량 강화를 위한 위비(Weavy) 인수 등이 있다. 회사는 또한 메타 출신 최고디자인책임자(CDO)를 영입하며 디자인 분야의 혁신과 리더십에 대한 지속적인 집중을 시사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피그마는 4분기 매출 2억 9,200만~2억 9,400만 달러, 2025년 연간 매출 10억 4,400만~10억 4,600만 달러를 예상하며, 이는 중간값 기준 전년 대비 40%의 강력한 성장률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