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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그나이트, 강력한 CTV 성장세 보여준 실적 발표

2025-11-07 09:48:24
매그나이트, 강력한 CTV 성장세 보여준 실적 발표

매그나이트(Magnite, Inc., MGNI)가 3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 콜을 개최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매그나이트의 최근 실적 발표는 커넥티드 TV(CTV) 성장, 전략적 파트너십, 기술 발전에 힘입어 대체로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거시경제적 압박과 트레이드 데스크 소프트웨어 변경 등 사업 일부 영역에 영향을 미친 과제들을 인정했다.



강력한 CTV 성장


매그나이트는 CTV 부문에서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했으며, 트래픽 획득 비용을 제외한 기여도(ex-TAC)가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정치 광고 기여분을 제외하면 25% 증가한 수치다. 이는 회사의 최상위 가이던스를 상회하는 실적으로, CTV 제품의 견고함을 보여준다.



조정 EBITDA 사상 최고치 기록


회사는 조정 EBITDA 5,700만 달러를 달성하며 34%의 마진율과 전년 대비 13% 증가를 기록했다. 이러한 재무적 성과는 매그나이트의 운영 효율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 전략을 입증한다.



파트너십 확대


매그나이트는 넷플릭스, 로쿠,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등 주요 업계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대폭 확대했다. 이러한 협력은 회사의 성장을 견인하고 시장 지위를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AI 및 기술 통합


스트리머(Streamer) 인수를 통한 인공지능 통합과 클리어라인(ClearLine) 플랫폼 개선은 매그나이트의 주요 기술 발전 사항이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금 보유액 증가


매그나이트의 현금 보유액은 2분기 말 4억 2,600만 달러에서 4억 8,200만 달러로 크게 증가했다. 이러한 재무 상태 강화는 회사가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는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



트레이드 데스크 소프트웨어 변경의 영향


트레이드 데스크의 최근 소프트웨어 변경은 매그나이트의 디지털 비디오 플러스(DV+) 실적에 영향을 미쳤으며, 모든 공급측 플랫폼(SSP)에 영향을 주어 DV+ 가이던스가 다소 약화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디지털 광고 환경에서 외부 요인이 제기하는 과제를 보여준다.



거시경제적 압박


회사는 자동차, 기술, 주택 및 정원 등의 업종에서 추가적인 지출 감소를 언급하며 광범위한 거시경제적 압박을 반영했다. 이러한 과제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전략적 적응력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자본 지출 증가


매그나이트는 새로운 데이터 센터 구축에 대한 대규모 투자로 인해 연간 자본 지출이 8,000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 투자는 인프라를 강화하고 미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회사 전략의 일환이다.



향후 전망 가이던스


매그나이트는 2025년 4분기 트래픽 획득 비용 제외 기여도를 1억 9,100만 달러에서 1억 9,600만 달러 사이로 예상하며, CTV 성장률은 12%에서 14%, DV+ 성장률은 정치 광고 기여분을 조정하여 2%에서 5%로 전망했다. 2026년에는 트래픽 획득 비용 제외 기여도가 최소 11%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자본 지출은 6,000만 달러로 예상된다. 매그나이트는 구글 광고 기술 재판 결과의 잠재적 영향에 대비하는 한편, 하이브리드 인프라 최적화와 운영 비용의 효율적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결론적으로 매그나이트의 실적 발표는 강력한 CTV 성장, 전략적 파트너십, 기술 발전에 힘입어 긍정적인 전망을 보여주었다. 거시경제적 압박과 트레이드 데스크 소프트웨어 변경 등의 과제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미래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견고한 재무 실적과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갖춘 매그나이트는 진화하는 디지털 광고 환경을 헤쳐나갈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