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제너레이션(GRWG)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그로제너레이션이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그로제너레이션은 제어 환경 농업, 상업용 재배, 소매 원예 센터를 위한 특수 제품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자체 브랜드를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실적에서 그로제너레이션은 순손실이 전년 동기 대비 900만 달러 감소하는 등 상당한 개선을 보고했으며, 조정 EBITDA는 130만 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회사는 또한 순매출이 전분기 대비 15.4% 성장하며 가이던스를 상회하는 4,73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다. 자체 브랜드 매출은 마진 확대에 크게 기여했으며, 재배 및 원예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전년도 23.8%에서 31.6%로 증가했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매출총이익률이 전년도 21.6%에서 27.2%로 상승했고, 매장 운영비가 전년 동기 대비 27.8% 대폭 감소했다. 총 운영비 역시 31.5%의 눈에 띄는 감소를 보였다. 자체 브랜드와 비용 최적화에 대한 회사의 전략적 집중이 이러한 개선을 이끌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그로제너레이션은 탄탄한 재무구조, 무차입 경영, 성장하는 멀티채널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2026년에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수익성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