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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스 실적 발표... 도전 속 강력한 성장세

2025-12-10 09:02:12
올리스 실적 발표... 도전 속 강력한 성장세


올리스 바겐 아울렛 홀딩스(OLLI)가 3분기 실적 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올리스 바겐 아울렛 홀딩스는 최근 실적 발표에서 매장 개점, 회원 증가, 재무 지표 등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며 견고한 실적을 강조했다. 매출총이익률과 관세 관련 과제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분위기는 긍정적이었으며,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재무 건전성은 유망한 궤적을 나타냈다.



기록적인 매장 개점



올리스는 3분기에 32개의 신규 매장을 열어 새로운 기록을 세웠으며, 연간 86개 매장을 개점해 전년 대비 18% 성장을 기록했다. 이러한 성과는 소매 부문에서 회사의 확장 역량을 보여주며, 성장 알고리즘을 기회주의적으로 초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한다.



회원 증가



올리스 아미 로열티 프로그램은 전년 대비 신규 회원이 30% 증가했으며, 고객 파일은 12% 성장했다. 이러한 회원 증가는 기존 고객을 유지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성공했음을 보여주며, 소비자 기반을 강화했다.



매출 및 수익 성장



올리스는 순매출이 19% 증가한 6억 1,4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동일 매장 매출은 3.3% 성장했다. 조정 순이익과 주당순이익은 29% 증가해 각각 4,600만 달러와 0.75달러를 기록하며 강력한 재무 실적을 반영했다.



매출 및 수익 전망 상향



회사는 연간 매출 및 수익 전망을 상향 조정하며 순매출을 26억 4,800만 달러에서 26억 5,500만 달러 사이로 예상했다. 이러한 낙관적인 수정은 강력한 3분기 실적과 유망한 4분기 출발에 기반한다.



강력한 현금 포지션



올리스는 총 현금 및 투자가 42% 증가한 4억 3,2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장기 부채는 거의 없다. 이러한 강력한 현금 포지션은 향후 투자 및 성장 이니셔티브를 위한 재무적 유연성을 제공한다.



디지털 마케팅 성공



전통적인 인쇄 매체에서 디지털 마케팅으로의 전환은 올리스에게 성공적이었으며, 10월이 가장 강력한 달이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회사의 마케팅 효율성과 도달 범위를 향상시키고 있다.



공급망 및 인프라 투자



올리스는 텍사스 물류센터를 15만 평방피트 확장해 약 50개 매장의 서비스 용량을 늘릴 계획이다. 이 투자는 회사의 공급망을 강화하고 성장하는 매장 네트워크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매출총이익률 압박



회사는 관세 비용을 포함한 높은 공급망 비용으로 인해 매출총이익률이 10bp 감소한 41.3%를 기록했다. 이러한 압박을 해결하는 것이 수익성 유지에 중요할 것이다.



평균 거래 가격 하락



평균 단위 소매가의 높은 한 자릿수 감소로 인해 평균 거래 가격이 하락했다. 이러한 추세는 회사가 대응해야 할 소비자 구매 행동의 변화를 나타낸다.



관세 영향



높은 공급망 비용과 관세 비용은 올리스의 재무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과제는 회사가 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지속적인 우려 사항이다.



향후 전망



올리스는 2025 회계연도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하며 연간 매출 및 수익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회사는 순매출을 26억 4,800만 달러에서 26억 5,500만 달러로 예상하며, 매출총이익률은 40.3%, 조정 주당순이익은 3.81달러에서 3.87달러로 전망했다. 2026 회계연도에 75개의 신규 매장을 개점할 계획은 소매 통합으로 인한 시장 점유율 확보와 강력한 소비자 수요 활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반영한다.



결론적으로, 올리스 바겐 아울렛 홀딩스의 실적 발표는 매장 개점, 회원 증가, 재무 지표에서 강력한 실적을 보이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전달했다. 매출총이익률 압박과 관세와 같은 과제가 남아 있지만,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재무 건전성은 유망한 미래를 나타낸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