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켈시-테일러 스위프트 열애설로 화제... 파이자·캠벨스프 등 켈시 후원 브랜드 주목
Benzinga Neuro
2023-10-04 15:33:18
미식축구 선수 트래비스 켈시와 관련된 파이자(NYSE:PFE), 캠벨스프(NYSE:CPB) 등의 브랜드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는 켈시와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열애설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 인사이더의 월요일 보도에 따르면, 켄자스시티 치프스의 켈시에 대한 관심은 열애설 이후 급증했다. 특히 9월 24일 스위프트가 애로우헤드 스타디움에서 치프스를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관심이 정점에 달했다.
일부 팬들은 이 커플을 "트레일러", "테이비스", 심지어 "스웰스"라고 부르고 있다고 언론은 전했다.
데이터 분석 기업 EDO에 따르면, 이로 인한 후광 효과가 켈시가 후원하는 브랜드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EDO의 데이터는 9월 22일 시작된 켈시 출연 파이자 캠페인이 스위프트의 등장 이후 9월 25일 회사 관련 검색이 32% 증가했음을 보여준다. 또한 켈시가 출연한 파이자 광고는 그렇지 않은 광고보다 27% 더 많은 검색 활동을 유발했다.
8월에 시작된 켈시 출연 캠벨스프 광고는 검색량이 4% 소폭 증가했다. 캠벨스의 마시 레이블 통합 마케팅 부사장은 스위프트-켈시 열애설 이후 비유료 미디어 관여도가 600%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 열애설은 켈시 자신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도 늘렸다. 소셜블레이드에 따르면 켈시는 9월 25일부터 28일 사이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50만 명 이상 증가했다. 또한 스위프트가 첫 경기에 참석한 후 패내틱스 웹사이트에서 켈시의 상품 판매가 400% 증가했다.
켈시와 스위프트의 관계와 이것이 브랜드 관여도에 미치는 영향은 마케팅에서 셀러브리티의 영향력을 보여준다.
열애설 이후 켈시가 후원하는 브랜드들의 검색과 관여도가 크게 증가한 것은 유명인의 대중적 이미지와 관계가 관련 브랜드의 성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시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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