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트럼프, 8월 1220억원 광고전... 5개 경합주 타깃
Hayden Buckfire
2024-08-01 05:57:56
2024년 대선에서 카멀라 해리스와 도널드 트럼프의 지지율이 팽팽한 가운데, 광고비 지출이 수십억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블룸버그에 따르면 해리스와 트럼프는 8월 말까지 총 1억2200만 달러(약 1220억원) 규모의 광고 시간을 예약했다. 이 중 98%가 다음 5개 경합주에 집중됐다: 펜실베이니아 - 선거인단 19명 미시간 - 선거인단 15명 위스콘신 - 선거인단 10명 조지아 - 선거인단 16명 애리조나 - 선거인단 11명최근 경합주 여론조사에서 해리스가 트럼프를 크게 추격한 것으로 나타났다. 선거까지 3개월여 남은 시점에서 판세는 여전히 불투명하다.1억2200만 달러의 광고비 대부분은 TV 광고에 쓰일 것으로 보인다. 주요 방송사는 다음과 같다: CBS (파라마운트 글로벌 소유, 나스닥: PARA, PARAA) 폭스와 폭스뉴스 (폭스 코퍼레이션 소유, 나스닥: FOX, FOXA) ABC와 ESPN (월트디즈니 소유, 뉴욕증시: DIS) NBC와 MSNBC (컴캐스트 소유, 나스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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