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모건, `부유층` 고객 유치 위해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서비스 출시
Erica Kollmann
2024-10-18 02:36:39
JP모건 체이스(NYSE:JPM)가 부유층 고객을 유치하고 서비스하기 위해 'JP모건 프라이빗 클라이언트'라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출시했다.미국 최대 은행인 JP모건은 75만 달러 이상의 예금 및 투자 잔액을 보유한 고객을 위해 JP모건 프라이빗 클라이언트라는 새로운 서비스 등급을 도입했다. 이 새로운 서비스는 15만 달러 이상 보유 고객을 위한 기존의 체이스 프라이빗 클라이언트와 500만 달러 이상의 자산을 가진 고객을 위한 JP모건 프라이빗 뱅크 사이에 위치한다.JP모건은 수요일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에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특화된 지점인 'JP모건 파이낸셜 센터'를 두 곳 개설했다. 이 새로운 지점 형태는 2023년 JP모건이 인수한 퍼스트 리퍼블릭 뱅크를 모델로 한 맞춤형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담 서비스 팀을 갖추고 있다.체이스 소비자 뱅킹의 CEO인 제니퍼 로버츠는 "이 새로운 파이낸셜 센터들은 퍼스트 리퍼블릭이 잘 알려진 개인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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