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 투자자들이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NASDAQ:UAL)에 대해 낙관적인 접근을 취하고 있어 시장 참여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벤징가가 추적한 공개 옵션 기록에 따르면 이 같은 중요한 움직임이 오늘 포착됐다. 이 투자자들의 신원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UAL에 대한 이 정도 규모의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큰 일이 일어날 것임을 시사한다.
벤징가의 옵션 스캐너가 오늘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에 대한 18건의 특별한 옵션 활동을 포착했다. 이 정도 수준의 활동은 흔치 않은 일이다.
이들 대형 투자자들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나뉘어 있으며, 55%는 강세, 33%는 약세로 기울어져 있다. 주목할 만한 옵션 중 8건은 34만398달러 규모의 풋옵션이며, 10건은 39만2473달러 규모의 콜옵션이다.
거래 활동을 바탕으로 볼 때, 주요 투자자들은 최근 3개월 동안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의 주가가 57.5달러에서 135.0달러 사이에서 움직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거래량과 미결제약정을 살펴보면 주식 연구에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이 정보는 특정 행사가격에서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 옵션에 대한 유동성과 관심 수준을 측정하는 데 핵심적이다. 아래는 지난 한 달간 57.5달러에서 135.0달러의 행사가격 범위 내에서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의 주요 거래에 대한 콜옵션과 풋옵션의 거래량 및 미결제약정 추이를 보여준다.
종목 | 풋/콜 | 거래 유형 | 투자심리 | 만기일 | 매도호가 | 매수호가 | 가격 | 행사가 | 총 거래액 | 미결제약정 | 거래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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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L | 풋 | 매매 | 약세 | 2025-09-19 | 15.3 | 13.9 | 15.0 | 97.50 | 75.0K | 13 | 0 |
UAL | 풋 | 매매 | 약세 | 2025-09-19 | 15.05 | 14.8 | 14.95 | 97.50 | 74.7K | 13 | 50 |
UAL | 콜 | 스윕 | 강세 | 2025-12-19 | 8.0 | 7.8 | 7.95 | 135.00 | 71.5K | 69 | 90 |
UAL | 콜 | 매매 | 약세 | 2024-12-20 | 6.15 | 6.1 | 6.1 | 93.00 | 54.2K | 71 | 107 |
UAL | 콜 | 매매 | 강세 | 2025-06-20 | 16.1 | 16.0 | 16.1 | 92.50 | 48.3K | 119 | 30 |
유나이티드항공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덴버, 로스앤젤레스, 뉴욕/뉴어크, 워싱턴 D.C.에 허브를 둔 미국의 주요 네트워크 항공사다. 유나이티드항공은 미국의 대형 경쟁사들보다 국제선과 장거리 여행에 더 초점을 맞춘 허브 앤 스포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0일 동안 총 5명의 전문 애널리스트가 이 주식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평균 목표가는 131.0달러로 설정됐다.
* UBS의 애널리스트는 우려를 반영해 투자의견을 매수로 하향 조정하고 새로운 목표가를 139달러로 제시했다.
* 골드만삭스의 애널리스트는 투자의견을 매수로 하향 조정하고 목표가를 119달러로 제시했다.
* TD 코웬의 애널리스트는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에 대해 매수 의견을 유지하며 목표가를 125달러로 설정했다.
* 시티그룹의 애널리스트는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에 대해 매수 의견을 유지하며 목표가를 122달러로 설정했다.
* 바클레이스의 애널리스트는 유나이티드항공홀딩스에 대해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하며 목표가를 150달러로 설정했다.
옵션은 단순히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위험한 자산이지만 더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전문 옵션 트레이더들은 매일 자기 계발을 하고, 거래에 단계적으로 진입 및 퇴출하며, 여러 지표를 따르고, 시장을 면밀히 관찰함으로써 이러한 위험을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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