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경쟁서 100년 역사 `저테크` 장난감이 돋보여

    Chris Katje 2024-11-30 02:12:14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경쟁서 100년 역사 `저테크` 장난감이 돋보여

    많은 소비자들이 최신 기술 가젯을 찾는 가운데,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장난감 브랜드가 2024년 블랙프라이데이 검색을 주도하고 있다.




    주요 내용

    매년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에는 새로운 장난감과 가젯들이 가장 많이 검색되는 품목 중 하나다.


    에어팟, 아이패드, 닌텐도 스위치 등 최신 기술 제품들이 검색 순위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레고가 블랙프라이데이 검색 결과를 압도하고 있다.


    1932년에 설립된 이 장난감 브랜드는 시밀러웹의 데이터에 따르면 아마존닷컴(NASDAQ:AMZN), 베스트바이(NYSE:BBY), 타깃(NYSE:TGT), 월마트(NYSE:WMT)의 블랙프라이데이 검색에서 1위를 차지했다.


    월마트의 검색에서는 레고가 일반 검색어인 'TV'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타깃에서는 포켓몬과 포켓몬 카드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시장 영향

    레고는 오랫동안 어린이와 성인 모두의 크리스마스 선물 위시리스트에서 단골 품목이었다.


    레고가 모터화된 세트와 STEM(과학, 기술, 공학, 수학) 중심의 세트로 기술을 발전시켜왔지만,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세트도 수집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다.


    검색 순위에서 레고가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소매업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다. 레고 제품은 독점 판매되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판매되기 때문이다.


    레고 세트는 또한 거의 할인되지 않는 편이어서 소매업체들의 마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다른 인기 상품들은 소비자들을 유치하기 위해 연말 쇼핑 시즌에 큰 폭의 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다.



    주가 동향

    AMZN: $147.03 (-0.02%)
    BBY: $70.91 (+0.77%)
    TGT: $131.85 (+0.94%)
    WMT: $155.35 (+0.16%)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