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먼스터 딥워터 애셋 매니지먼트 애널리스트는 아마존닷컴(나스닥:AMZN)이 2년 연속 사이버 먼데이에서 블랙프라이데이로 전략을 전환해 이익을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프라임데이와 같은 자체 세일 이벤트를 만들어온 아마존의 전통과 맥을 같이한다.
주요 내용 먼스터는 800달러 이상 제품에 대한 수입 관세 규정 변경 등 관세 정책 변화가 아마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했다. Today is the second year that Amazon has shifted its focus from Cyber Monday to Black Friday. Their strategy of making their own weather (Prime Day Summer 2015, Prime Day Fall 2022, NFL Black Friday Game 2023) has been working. Before I jump in, I want to mention that… — Gene Mun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