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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지의 대마초 브랜드 `모노그램` 몰락... 50달러짜리 고급 `조인트`에서 거액 손실까지

Maureen Meehan 2024-12-04 01:08:00
제이지의 대마초 브랜드 `모노그램` 몰락... 50달러짜리 고급 `조인트`에서 거액 손실까지
래퍼 제이지(Jay-Z)의 대마초 브랜드 모노그램(Monogram)이 2020년 출시 당시 GQ, 보그, 배니티 페어 등 유명 매체의 찬사를 받았지만, 4년 만에 시장에서 자취를 감췄다.
50달러짜리 '수제 롤링' 제품과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럭셔리 브랜드를 표방했던 모노그램은 현재 캘리포니아 8곳과 애리조나 1곳 등 9개 소매점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이마저도 온라인에서는 제품을 찾아볼 수 없다. SF 게이트가 처음 보도한 바에 따르면 모노그램의 모회사인 더 페어런트 컴퍼니(The Parent Company, TPCO) 역시 상황이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수목적인수회사(SPAC)를 통해 상장한 3개 대마초 기업의 합병으로 탄생한 모노그램은 마이클 아우어바흐(Michael Aurbach) 이사가 언급한 막대한 현금 보유고와 최고비전책임자(CVO)로 영입된 제이지의 존재감으로 무적의 위치에 오른 듯 보였다. 그러나 결과는 달랐다.

주요 내용
SF 게이트에 따르면 5억7500만 달러의 현.................................................................................................................................................................................................................................................................................................................................................................................................................................................................................................................................................................................................................................................................................................................................................................................................................................................................................................................................................................................................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