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공개방송 이벤트](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8142dc7b69c6e4839a45effe86053d081.png)
![[와우글로벌] 종목검색 리뉴얼](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7af5a807ac6544f84aa0f7ce00492ba85.jpg)
![[이을수] 미국 ETF 한방에 끝내기 VOD](https://img.wownet.co.kr/banner/202505/20250523ba9d39248d5247a9b67a04651daebc55.jpg)
![[박준석]차이나는 기회](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0490127707fa1042eda00fcf1d11687a87.jpg)
![[블랙퀀트에쿼티] 나스닥 셀렉션](https://img.wownet.co.kr/banner/202506/2025061761937cada68743dca576f88b6193a265.jpg)
토이 및 봉제인형 프랜차이즈 빌드어베어 워크숍(NYSE:BBW)의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회사는 2024년 3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11% 증가한 1억1943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애널리스트들의 예상치인 1억1340만 달러를 상회하는 실적이다.
창고나 매장에서 처리된 온라인 주문을 포함한 통합 전자상거래 수요는 1.3% 증가했다. 분기별 상업 및 국제 프랜차이즈 수익은 총 9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8.8% 상승했다.
분기 주당순이익(EPS)은 73센트로 전년 대비 37.7% 증가했으며, 월가의 예상치인 65센트를 웃돌았다.
회사는 이번 분기에 17개의 새로운 글로벌 체험 매장을 추가했다. 이 중 1개는 직영점, 16개는 파트너 운영, 3개는 프랜차이즈 매장이다.
분기 말 기준 빌드어베어의 글로벌 매장 수는 직영점, 파트너 운영점,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총 565개에 달한다.
연말 기준 재고는 7080만 달러로 전년 대비 9.8% 증가했다. 3분기 말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전년의 2480만 달러에서 16.8% 증가한 29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지난 1년간 발행 주식의 6% 이상을 자사주로 매입했다.
빌드어베어의 보인 토도로빅 CFO는 온라인 수요가 예상에 미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역사상 가장 수익성 높은 3분기"였다고 평가했다.
샤론 프라이스 존 CEO에 따르면 빌드어베어는 20개국 이상으로 국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회사는 이번 분기에 147,917주의 자사주를 매입하는 데 480만 달러를 지출했으며, 270만 달러의 배당금을 지급했다.
빌드어베어 워크숍은 2024년 총매출이 4억8900만 달러에서 4억95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세전이익은 전년과 비슷한 6500만 달러에서 67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회사는 최소 65개의 신규 매장을 개설할 계획이며, 자본 지출은 1800만 달러에서 2000만 달러, 감가상각비와 상각비는 1500만 달러에서 16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목요일 장 전 거래에서 BBW 주가는 0.21% 상승한 38.00달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