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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개월간 8명의 애널리스트들이 커민스(NYSE:CMI)에 대해 강세부터 약세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다음 표는 최근 30일간의 평가와 이전 달들의 평가를 비교하여 보여준다.
강세 | 다소 강세 | 중립 | 다소 약세 | 약세 | |
---|---|---|---|---|---|
총 평가 | 3 | 1 | 3 | 1 | 0 |
최근 30일 | 1 | 0 | 0 | 0 | 0 |
1개월 전 | 1 | 1 | 2 | 0 | 0 |
2개월 전 | 1 | 0 | 1 | 1 | 0 |
3개월 전 | 0 | 0 | 0 | 0 | 0 |
애널리스트들의 12개월 목표주가는 평균 385.75달러, 최고 435달러, 최저 340달러로 나타났다. 이는 이전 평균 목표주가 339달러에서 13.79% 상승한 수치다.
커민스에 대한 금융 전문가들의 인식을 명확히 파악하기 위해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를 자세히 분석했다. 다음은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목표주가 조정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애널리스트 | 소속 | 조치 | 평가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스티븐 볼크만 | 제프리스 | 상향 | 매수 | 435.00달러 | 410.00달러 |
카일 멩게스 | 시티그룹 | 상향 | 매수 | 415.00달러 | 375.00달러 |
데이비드 라소 | 에버코어ISI | 상향 | 아웃퍼폼 | 408.00달러 | 294.00달러 |
제리 레비치 | 골드만삭스 | 상향 | 중립 | 370.00달러 | 324.00달러 |
데이비드 라이커 | 베어드 | 상향 | 중립 | 372.00달러 | 330.00달러 |
타미 자카리아 | JP모건 | 상향 | 언더웨이트 | 340.00달러 | 285.00달러 |
카일 멩게스 | 시티그룹 | 상향 | 매수 | 375.00달러 | 345.00달러 |
제이미 쿡 | 트러스트증권 | 상향 | 보유 | 371.00달러 | 349.00달러 |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다른 재무 지표를 함께 고려하면 커민스의 시장 위치를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커민스는 상용 트럭, 비도로 기계 및 철도 기관차에 사용되는 디젤 엔진의 최고 제조업체이며, 대기 및 주전원용 발전기도 생산한다. 또한 변속기, 터보차저, 후처리 시스템, 연료 시스템 등 파워트레인 구성품도 판매한다. 커민스는 자사의 주요 고객인 대형 트럭 제조업체들과 경쟁하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 이들 업체들도 자체 엔진을 생산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있다. 모든 사업 부문에서의 치열한 경쟁과 탄소 배출에 대한 정부 규제 강화에도 불구하고 커민스는 업계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시가총액: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은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를 시사한다.
매출 성장: 커민스는 3개월간 약 0.3%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는 2024년 9월 30일 기준 상당한 매출 증가를 나타낸다. 그러나 산업재 섹터의 다른 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낮은 성장률을 보였다.
순이익률: 커민스의 순이익률은 9.57%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높은 수익성과 효과적인 비용 관리를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커민스의 ROE는 8.14%로 업계 평균을 웃돌아 자기자본의 효율적 활용과 우수한 재무 성과를 시사한다.
총자산이익률(ROA): 2.55%의 ROA는 업계 기준을 상회하며, 자산의 효율적 활용을 통한 뛰어난 수익 창출 능력을 보여준다.
부채 관리: 부채비율 0.79로 업계 평균 이하를 기록해 건전한 재무 구조를 나타낸다.
애널리스트 평가는 주식 성과의 중요한 지표로, 은행 및 금융 시스템 전문가들이 제공한다. 이들 전문가들은 기업의 재무제표를 면밀히 분석하고, 컨퍼런스 콜에 참여하며, 내부자들과 소통하여 개별 주식에 대한 분기별 평가를 생성한다.
일반적인 평가 외에도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성장 추정치, 수익, 매출 등의 지표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여 투자자들에게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애널리스트 평가를 활용할 때는 이러한 전문적인 조언이 개인의 관점에 따라 형성되며 변동성이 있을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