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O(NYSE:NIO) 주식이 수요일 장 전 거래에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이번 주말 공개 예정인 새로운 하위 브랜드 '파이어플라이' 출시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CnEV Post에 따르면, 글로벌 도시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스마트 전기차에 초점을 맞춘 파이어플라이 브랜드는 오늘 공식 위챗 계정과 미니 프로그램, 모바일 앱을 출시하며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었다.
또한 브랜드 로고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파이어플라이는 발광하는 특성으로 잘 알려진 반딧불이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브랜드는 자신을 작고 민첩하며 활기차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묘사하며, 젊은 도시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파이어플라이의 준비와 더불어 NIO는 웨이보를 통해 ET9 세단의 새로운 이미지 6장을 공개했다. CnEV Post에 따르면 세련된 파란색 외관과 여러 디자인 세부사항이 돋보인다.
이는 이번 토요일 광둥성 광저우에서 열리는 NIO Day 2024를 앞두고 이뤄졌다. 이 행사에서는 파이어플라이 하위 브랜드와 그 첫 모델이 주목받을 예정이며, NIO ET9의 공식 출시도 있을 것이다.
NIO Day 2023에서 처음 공개된 NIO ET9은 80만 위안의 사전 판매가로, NIO 라인업 중 가장 고가의 차량이다.
2025년 1분기부터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며, 이는 NIO가 더 넓은 시장에 어필하기 위한 제품군 확장의 주요 단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가 동향
수요일 장 전 마지막 확인 시점 기준, NIO 주식은 1.10% 상승한 4.5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