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네오(NIO) 브랜드 온보, 출시 100일 만에 2만대 판매... 네오 최고 판매 브랜드로 급부상

    Anan Ashraf 2024-12-27 14:55:51
    네오(NIO) 브랜드 온보, 출시 100일 만에 2만대 판매... 네오 최고 판매 브랜드로 급부상

    네오(Nio Inc, NYSE:NIO)의 브랜드 온보(Onvo)가 금요일 L60 SUV 출시 후 100일 만에 2만 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


    온보는 중국 소셜미디어 플랫폼 웨이보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네오는 올해 5월 가족 지향적이고 저가형 전기차 브랜드인 온보를 출시했다. 온보는 9월 19일 L60 SUV를 공개하고 9월 28일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

    출시 100일 만에 2만 대 판매를 달성한 것이다.

    온보 L60은 중형 전기 SUV로, 배터리 팩을 포함한 가격이 20만6,900위안(약 3,770만원)부터 시작한다. 이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테슬라의 저가 모델인 모델3나 모델Y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시장 영향


    온보는 9월 판매 개시 후 며칠 만에 832대의 L60을 판매했다. 10월 첫 한 달 동안 판매량은 4,319대로 증가했고, 11월에는 5,082대로 늘어났다.

    이는 온보가 12월에만 지금까지 9,767대의 L60을 판매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월간 최고 판매 기록이다.

    네오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인 네오는 더 많은 라인업에도 불구하고 11월에 15,493대를 판매하는 데 그쳤다. 반면 온보는 단 한 개의 모델로 월 1만 대 판매에 근접하고 있다. 현재 추세라면 온보가 모회사의 최고 판매 브랜드로 네오를 앞지를 가능성이 크다.



    주가 동향


    이 소식이 네오의 주가에 미칠 영향에 대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