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깃(Target Corp.)(NYSE:TGT)의 총매출이 지난 2개월간 2.8% 증가했으며, 연말 쇼핑 시즌 동안 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그러나 소매업체는 주당순이익(EPS) 가이던스를 변경하지 않았다. 이런 상황에서 이동평균선을 이용한 기술적 분석은 경고 신호를 보내고 있다. 주요 내용 타깃의 고객들은 3분기 실적 발표 당시 릭 고메즈 최고상업책임자(CCO)가 지적했듯이 단순히 '할인'을 노리고 타깃 매장을 찾고 있을 수 있다. 고메즈는 "소비자들은 할인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세일을 기다리고 여러 소매업체를 비교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타깃은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의류와 장난감을 중심으로 비필수 품목 매출이 연말 시즌에 가속화됐으며, 뷰티와 고빈도 구매 품목에서도 지속적인 강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연말 매출은 전년 대비 2.8% 증가했고, 동일 매장 매출은 2% 상승했다. 또한 타깃은 4분기 동일 매장 매출 성장률을 1.5%로 전망하며, 4분기 EPS 가이던스를 ...............................................................................................................................................................................................................................................................................................................................................................................................................................................................................................................................................................................................................................................................................................................................................................................................................................................................................................................................................................................................................................................................................................................................................